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TS ON 일루미나티 증거

어제 빌게이츠 관련글을 쓰면서 신기한 것을 보았습니다.

바로 얼마전 빌보드 1위를 하면서 K-POP의 역사를 쓴 방탄소년단 일루미나티설.

 

처음에는 뭐야 이건.. 이라는 반응으로 황당해 하면서 봤는데,

의외의 설득력?...은 무슨 그냥 끼워맞추기식의 황당한 내용이었습니다.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서 내용을 추려보았습니다.

 

 

BTS ON 일루미나티의 증거들

 

BTS는 최근 ON의 컴백무대를 발표했습니다.

BTS의 무대는 매번 역대급이라 해도 좋을만큼 컨텐츠가 풍성합니다.

해외팬들은 이 새로운 무대를 보며 그 의미를 해석하며 개인적인 견해를 내놓기도 합니다.

음 그런 점에서 볼 때 일루미나티와 음모론으로 해석해보는 것도

뭐 개인의 자유라고 볼 수도 있겠네요. 아무튼.

 

한 블로거가 주장하는 이번 무대의 일루미나티 증거는

 

첫번째로,

 

흰두건을 쓰고 하얀 옷을 입은 백댄서들 입니다.

이는 코로나19와 사투를 벌이는 의료진을 연상시키며(비약보소...)

옷에 붙은 태양사진과 고함을 치는 남자의 모습도 사투를 벌이는

사람들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라 주장합니다.

 

코로나19에 맞서 싸우는 의료진들을 연상... 하 죄송합니다..

 

두번째로,

 

드럼채를 가지고 드럼을 치는 모습이랍니다.

검은색 옷을 입은 방탄이 격렬하게 드럼을 치는 모습은

바이러스(검은색)가 흰색옷입은 백댄서(의료진)을 공격하고

격렬하게 사투를 벌이는 모습이라고 합...니다. (하아...)

그리고 그 드럼채를 마지막에 떨어뜨리는데,

그것은 코로나 바이러스와 사투를 벌이던 사람들이 모두 목숨을 잏는다는 것을

암시하는 표현이라고.. 주장합니다.

 

떨어뜨리는 드럼채는 극단적 종말을 암시...ㅋㅋㅋ

 

세번째로,

 

뮤직뱅크의 뒷배경인데요. 가운데 빛나는 조명과 그 위로 방탄의 빛나는 로고로 꾸며진 무대인데

그것이 마치 뱀의 눈처럼 보인다는 것이죠.

일루미나티에 합류한 외계인 렙틸리언은 파충류의 형상을 하고 있는데,

아마 뱀의 눈은 그 부분과 연관성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연관성을 찾아내야 합니다...ㅋㅋ)

 

일루미나티에 소속되었다는 렙틸리언

 

마지막으로,

 

SBS인기가요에서 무대의 바닥이 삼각형에 그려져 있는데,

그 위애 흰색과 검은색 옷을 입은 백댄서들이 춤을 추는 것을 보며

일루미나티가 추구하는 듀얼리즘(?!)을 표현하고 있답니다.

특히 프리메이슨이라는 단체는 흰색과 검은색 체크무늬바닥에

제단을 올려놓는다고 하는데요. 그것이 의식의 장소라는 뜻이라네요.

 

프리메이슨 의식의 장소를 연상시킨다는 무대의 바닥... 동네 카페에서도 본 것 같은데

 

 

피,땀,눈물부터 시작된 BTS의 일루미나티설

 

BTS의 로고는 조지아주의 가이드 스톤의 모양과 닮았다고 합니다.

그 가이드 스톤에 적힌 첫번째 내용이 바로 '지구의 인구는 5억 이하로 유지한다'인데요.

그것을 근거로 일루미나티가 인류말살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그들(추종자)은 주장합니다.

과거에는 비틀지 그리고 지금은 BTS가 일루미나티의 꼭두각시 역할을 하며

사람들을 노래로 세뇌시키고 있다는 이야기도 합니다.

 

그들은 BTS의 뮤비속에 일루마니티의 메시지가 숨어있으며

그것이 전세계 젊은이들을 세뇌시키고 있다고 합니다.

근거로 드는 이유들을 들어보면 위에서 언급한 것들과 마찬가지로

귀에걸면 귀걸이 코에걸면 코걸이같은 끼워맞추기 입니다.

 

하아....

 

한 예로 그들은 방탄소년단의 '피땀눈물'이란 노래로

일루미나티에 영혼을 팔았다고 말하는데, 그 이유는...

피땀눈물의 뮤비가 공개된 날이 2016년 10월 10일이며,

근거가 날짜를 년, 월, 일 별로 따로 더해봤을 때,

2+1+6 = 9, 1+0= 1, 1+0=1...로 911이 나온다는 것이죠. (ㅋㅋㅋㅋㅋ)

 

 

911하면 미국의 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이 무너진 911사태를 연상할 수 있습니다.

이것 또한 일루미나티와 연관이 깊습니다.

 

90년대에 스티브잭슨이라는 프로그래머가 일루미나티의 사이트를 해킹했고

그 안에 있는 이미지들을 가지고 카드게임을 만들었는데요.

 

95년두에 출시된 카드게임의 한 카드

 

95년에 출시된 그 카드게임의 한 카드에 911테러가 예언되어 있었던 것이죠.

그 밖에 여러카드에는 앞으로 세계에서 일어날 재앙들이 예언되어 있었는데,

 

그 재앙들이 차례대로 세계에 일어나고 있다고 추종자들은 주장합니다.

물론 그 재앙들은 인류말살계획를 위한 것이겠죠.

 

여기서도 등장하는 흰색 검은색의 대비ㅋㅋ

 

뮤비의 해석을 보면 더 가관인데요.

방탄이 일루미나티가 숭배하는 헬라의 신들을 모신 신전에서 입문의식을 치뤘고

검은 날개를 가진 천사에게 입맞춤을 하면서 복종을 고백했는데

이로인해 일루미나티들은 빌보드 순위를 급등시키는 보상을 주었다는 것입니다. (해석참..ㅋㅋ)

 

한 마디로 루시퍼(악마)에게 영혼을 팔았다는 내용의 함축적 뮤직비디오라는 것이죠.

그리고 이에 그들이 응답을 한 것이구요. 긍정적 답변을 주었네요.

 

영혼을 판 석진...ㅋㅋㅋ

 

이 밖에도 흰색과 검은색 기둥과 바닥.

호루스의 상징이라고 하는 불새.

바포멧을 상징하는 사슴의 머리 등.

그냥 신화에 나오는 것들이나 성경적인 것들이 나오면

무조건 일루미나티와 엮어서 해석을 하고 있습니다.

황당하긴 한데, 그래도 재밌네요ㅋㅋ 아 계속 보게 됩니다ㅋㅋ

 

뮤비속 다양한 일루미나티의 메타포들....

 

 

일루미나티 추종자들의 황당해석

 

보라해라는 말을 아시나요?

아미들이 방탄에게 보라해라는 말을 많이 사용하는데요.

이 말은 뷔가 콘서트때 만든 말인데, 서로 오랫동안 사랑하자

그런 뜻으로 사용하는 팬들과 방탄의 용어이죠.

 

그러나 일루미나티 추종자들은 보라색은

동성애자가 좋아하는 색상이고 동성애는 반기독교이다

그러니 그것은 악마의 사주를 받은 방탄의 암호다.

라고 해석을 합니다.

 

또 이번 앨범의 ON이라는 제목

ON은 켜다.. 코로나19로 그들의 계획이 켜졌다.

이렇게 퍼즐이 맞춰진다고 주장하기도 합니다.

할 말이 없네요.

 

보통 그들의 해석은 이런식이다...

 

이렇게 따지면,

축구공은 처음에 검은색과 흰색이 교차되는 색깔이기에

일루미나티들이 만들어낸 인류세뇌의 스포츠이며,

삼각형의 루브르박물관은 그들의 주둔지고,

바둑은 동양인들을 지배하기 위한 수단이며,

사슴농장을 운영하는 사람들은 악마의 하수인이라는 해석도 가능합니다.

 

해외팬들이 만든 일루미나티 패러디... 이걸 전문으로 하는 유튜버도 있습니다.

 

 

일루미나티는 진짜 있는 것인가?

 

그런데 일루미나티는 진짜로 존재하긴 합니다.

아니 존재했었습니다.

 

1776년 독일에서 철학을 다르치던 아담 바이스하우프트라는 사람이

일루미나티라는 조직을 만들었는데요.

당시 절대적인 기득권인 가톨릭체제에서 자유와 평등을 추구하기 위한

나름 긍정적인 의도로 만들어지게 된 것입니다.

 

그러나 그의 사상은 당시 종교와 정부에 너무 위험하다 받아들여졌고

1785년 교황 비오6세는 일루미나티를 이단으로 규정했죠.

이에 그들은 프리메이슨처럼 비밀스럽게 활동하며 명맥을 이어 갑니다.

그러다가 소리소문 없이 사라졌죠.

 

하지만 그들의 추종자들은 일루미나티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서서히 부와 권력을 장악했으며 뒤에서 세계의 정부를 조종하고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그리고 2023년에 인류말살계획을 수행한 뒤

세계 정부를 설립하여 세상을 지배한다고 주장하고 있죠.

 

서프라이즈에도 나왔던 일루미나티

 

해외에서는 재미로, 한국에서는?

 

그들은 뭐든 일루미나티와 엮어서 마음대로 해석을 하고

그 해석을 진실로 믿으로 세상의 멸망을 걱정합니다.

 

그것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며, 세계에 일어나는 사건사고들을

모두 엮에서 자료를 만들어 내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미국의 경우 재미나 흥미로 이런 것들이 놀이처럼 퍼졌고,

그냥 믿거나 말거나 식의 찌라시로 생각하는 사람이 많은 반면,

 

한국에서는 이상하게도 종교와 엮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음모론을 퍼나르고 있는 사람들은 종교인들이 많은데,

그들은 성경의 해석이 기독교와는 다른 소수가 모인 특별한 종교처럼 보입니다.

 

댓글을 보면... 재미를 떠나 이 사람들의 사상이 걱정되기까지 한다. 그 와중에 나이키는 현웃...ㅋㅋㅋㅋ

 

이 사람들은 인터넷으로 음모론을 퍼나르며

세계의 유명인들을 인류말살계획을 수행하는 일루미나티의 꼭두각시로 확신하며

그들을 공공의 적으로 몰아 이야기의 주제로 삼고, 욕을 하고, 분노하며

평범한 사람들의 관심을 끕니다. 그리고 나아가 그들을 추종하게 만들고,

결속력을 다지는 도구로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저도 음모론 이런거 좋아해서 일루미나티에 관한 내용을 찾아보며 재밌기도 했는데, 

다른 목적을 가지고 이런 내용을 퍼나르고 있는 사라들이 있고, 또

그걸 믿고 이상한 사상이 주입되는 사람들을 보니.. 무섭고, 걱정도 됩니다.

 

아무튼 이런 내용이 인터넷에 떠돌고 있다는 것을 알면

가수나 유명인의 팬들은 기분이 많이 상할 것 같습니다.

아니면 그냥 헛소리거니 하면서 웃어넘기거나 말이죠.